신상탐구, 소프트웨어 기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번들

애플리케이션 운영을 보다 빠르고, 스마트하며,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No.1 브랜드 <F5 네트웍스 코리아> 공식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, 반갑습니다! F5는 코드에서 고객까지 전달하는 데 필요한 딜리버리, API 및 보안 기술까지 모두 포괄하는 단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추구하고 있습니다. 클라우드의 대세, DevOps의 부상과 기술의 지속적 변화가 예상되는 현 시점에, F5는 이를 위한 획기적인 소프트웨어 기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번들을 발표했습니다. 그럼, F5가 새롭게 발표한 두 개의 새로운 소프트 웨어 기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번들을 탐구해 보겠습니다.

고객의 기존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역량 향상,

소프트웨어 기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

(Software-Based Application Delivery)

오늘날 비즈니스에 있어 필수적인 ‘애플리케이션’과 관련하여 보다 빠른 기존 애플리케이션의 딜리버리,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의 필요, 개발 주기 연계, 애플리케이션 별 또는 다수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제어 지점 필요 등 다양한 당면 과제들이 대두되고 있습니다.

이에 대한 해답은 바로 소프트웨어 기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입니다. F5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 사이에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반 로드 밸런서 계층 (NGINX)을 배치함으로써 앱/DevOps 팀들은 자체 BIG-IP 및 BIG-IQ 플랫폼에 대한 그 어떠한 변경 없이, 완전히 자동화된 방식으로 자체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및 딜리버리를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. 다수의 인스턴스를 수월하게 구축하고, 문제를 해결하는 등 간편한 관리가 가능합니다. 성능 및 보안에 대한 심층적인 가시성을 확보해 애플리케이션 중단을 전략적으로 방지하며, 요구 사항의 충족을 위해 DevOps CI/CD 파이프라인에 확장형 최신 애플리케이션 통합하는 등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.

이 번들을 사용해 DevOps 팀은 CI/CD를 수행하고, NetOps 팀은 계속해서 자체 BIG-IP 및 BIG-IQ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이로써 귀사 고객들의 기존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솔루션

• NGINX Controller 관리

• NGINX Plus 앱 딜리버리

• BIG-IP 앱 서비스

• BIG-IQ 관리

모든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확장할 수 있는 유연성과 선택권 제공

멀티클라우드용 소프트웨어 기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

(Software-Based Application Delivery for Multi-Cloud)

컨테이너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프로덕션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. 또한, 멀티클라우드 전반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및 정책 관리와 수백 수천 개의 오픈 소스 인스턴스를 제어할 수 있는 장치가 필요합니다.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공격 발생 시 업무 중단이나 지장이 야기되고 있는 상황에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배포 가속화를 위해 모든 환경 전반에 경량화 된 솔루션이 절실합니다.

멀티클라우드용 소프트웨어 기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라면 가능합니다. 클라우드 전반의 애플리케이션 정책 일관성과 신뢰성을 갖춘 것은 물론,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확장해 유연하게 요구를 충족시켜 줍니다. NGINX는 고객들이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 자체 애플리케이션 들을 지속적으로 배포할 수 있도록 하며, 모든 클라우드 서비스 에서 확장할 수 있는 유연성과 선택권을 제공함으로써, 클라우드 벤더에 종속될지 모른다는 우려를 없애줍니다.

솔루션

• 관리 서비스를 위한 NGINX Controller

•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NGINX Plus 및 WAF 모듈

코드에서 고객까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는 두 개의 신상 소프트웨어 기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. 본 포스팅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 또는 Contact F5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 “Code Connects Us All!” F5 네트웍스 코리아는 귀사의 애플리케이션이 보다 빠르고 스마트하며 안전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출처 : F5코리아 공식블로그 https://blog.naver.com/f5networks_korea/221980257312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

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: <a href="" title=""> <abbr title=""> <acronym title=""> <b> <blockquote cite=""> <cite> <code> <del datetime=""> <em> <i> <q cite=""> <s> <strike> <strong>